우리생명입니다.

해성엔지니어링은 친환경 수처리기업으로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소식 News

이광희 해성엔지니어링 대표, 제3대 (사)경기도물산업협회 회장 선출

작성자 : 해성엔지니어링 날짜 : 24/03/20 17:04 조회 : 71

[환경보건뉴스 김병오 기자] (사)경기도물산업협회(이하 협회)는 8일 경희대 국제캠퍼스 중앙도서관 3층 피스홀에서 개최된 정기총회에서 현 수석부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이광희 부회장(해성엔지니어링 대표)을 만장일치로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또한 김흥섭 수생태복원(주) 대표를 수석부회장에 임명했다.

이광희 신임 협회장은 취임 일성으로 경기도의회의 물산업 발전 조례제정을 강력히 요구했다.

이광희 신임 경기도물산업협회 회장 취임사

 

이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물산업협회 회원사들이 발전하려면 경기도 조례 제정이 당면과제이며, 경기도 수자원본부가 우리 물산업협회를 아낌없이 지원해야 협회가 발전할 수 있다"고 전제하고 "향후 유관기관인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과 경기녹색환경지원센터 등과도 정책발굴 및 시범사업을 공동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경기도에는 1천여개의 기업이 있는데 회원 배가운동을 펼쳐 협회의 재정적 안정과 협회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말하고, "이런 일은 저 혼자만의 능력으로는 불가능하고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도움이 있어야 가능하다"며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오창용 협회장(맨 오른쪽)이 이광희 신임 협회장(중앙)과 김흥섭 수석부회장에게 협회기를 인계하고 있다.